FAQ
네, 시험은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단 시험 성적으로 미수료가 되는 경우
강의 종료후 7일이내에 재시험이 가능합니다
시험은 가급적 PC사양이 좋은 곳에서 응시하시기를 바라며,
시험응시 중 시스템적인 오류가 발생할 경우
교육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과제는 정해진 기간 안에만 제출 가능하며 제출기한 연장은 불가합니다.
과제를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 수료가 어려우니 반드시 기간 내에 제출 부탁 드립니다.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으로
해당 과정의 훈련비를 지원받고자 하신다면,
교육과정별로 정해진 수료기준을 반드시 충족하셔야 합니다
- 모든 환급 과정은 1일 최대 학습이 가능한 진도제한이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지침에 따라 1일 최대 8시간(8차시)을 초과학습을 할 수 없습니다.